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일 비타민 액상 드링크 리뷰

by 비나안비나 2022. 8. 18.
반응형

여름이라서 그런지 둥이들 육아한다고 그러는 건지 기력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늘 했어요.

출산했을 때 흑염소를 먹었는데 진짜 한번 더 먹을까 고민하다가 독일에서 나온 비타민 액상이 있다고 비타민 폭탄이라고 하더라고요. 맨날 몬스터나 주문해서 마셨는데 '비싸더라도 한번 꾸준히 먹어볼까'하는 생각이 주문했어요.

비타민 먹기전1 이미지

쇼핑을 하고 비타민액상이 국내가 아니라 진짜 외국에서 직수되나 보더라고요.

왠지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지금은 1+1 행사하는 곳도 있으니 찾아보세요~!!

한국 들어와서 배송이 조금 지연되었지만 그래도 잘 받았습니다!! 포장 상태가 좋아 찌그러짐 없이 잘 와서 받자마자 하나 먹었어요

비타민 먹기전2 이미지

거의 10일 정도 기다렸다가(배송이 좀 걸리더라고요) 어제 받아서 한 병 마시고 아직은 모르겠지만 방금 또 한병 마셨어요.

아무리도 한 달은 다 먹어봐야 알 거 같긴 한데 보통은 일주일 정도 먹으면 효과를 본다고 하더라고요.

비타민 먹기전3 이미지

통마다 유통기한이 있어서 안심되고요. 맛이 비타민C 농축액 같아요.

그냥 뚜껑이 있는 알약을 음료랑 같이 꿀꺽하면 간단해요.

 

비타민 먹기전4 이미지

근데 이때 전 음료에 있는 비타민이 아까워서 물을 약간 타서 마셨어요 ㅎㅎㅎ

비싸서 저절로 행동되는 소심한 자세입니다. 비싼 영양제라고 생각하시고 정말 피곤하고 웬만한 영양제는 느낌도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시도해보세요~!! 이뮨드링크캡슐이라고도 해요.

이제 2일 차라 다음 주쯤 다시 1주일 후기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