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 0세) 10월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2)

by 비나안비나 2023. 10. 26.
반응형

만 0세반 우리 멋진 꼬마 친구들 키즈노트로 생활 전반을 이야기볼까요?
키즈노트 쓰실때 쓸 문구가 생각나지 않을때는 우리 아이의 패션스타일이나 헤어의 핀색깔같은 사소한것을 칭찬으로 써주시면 학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여아는 서연, 남아는 선우로 설정할게요~ 키즈노트 쓰실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것을 보면

완전한 가을이 온 것이 느껴지네요

가을을 맞이하는 10월 둘째 주 감기로 힘들어하는 친구도 있지만~~ 씩씩하게 유희실에서 가을 동요 "도토리"를 흥얼거리며 불러주었더니 울 귀요미 서연~선우가 노래에 박자를 맞추어 리본테이프를 흔들며 즐거워하네요 ㅎㅎㅎ

 

🎶때굴때굴 때굴때굴 도토리가 어디서 왔나~

단풍잎 곱게 물든 산골짝에서 왔지~

깊은 산골 종소리 듣고 있다가 왔지 🍁

 

때굴때굴 때굴때굴 도토리가 어디서 왔나~

단풍잎 곱게 물든 산골짝에서 왔지~

다람쥐 한 눈 팔 때 졸고 있다가 왔지🍁🍂🎶

 

대근육 활동으로 매트에서도 신이 난 친구들 ~~~ 부르다 가사가 헷갈려 가사 지어 부르기가

되었네요 😂

선우는 움직이는 거북이 놀잇감을 좋아하면서도 무서운가 봅니다~만지지는 않네요 😂

울 이쁜이들과 각 영역에서 좋아하는 놀잇감을 가지고 즐겁게 활동했어요

힘들면 바운스에서 쉬기도 하고요~~ㅎㅎ 귀엽네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잘 먹었고요

(서연이는 반찬만 패스입니다)~좋아지겠지요😉

 

🍁응가는 1번씩 했어요 ~~^^

🍁부모교육 공지사항도 참고하시기 바라며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유희실에서 소리가 나는 그림책을 보며 신나게 활동했어요

서연~선우와 소리 나는 그림책을

손으로 가리키며 물어도

보며 ~~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책을 보다, 놀이하며

바쁘고 즐겁게 활동했어요~~^^

친구들과 음악에 맞춰 스카프를 머리에 쓰고 까꿍놀이

까지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ㅎㅎ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남김없이 잘 먹었어요

서연 선우 응가는 1번씩 했어요 😁

내일 요리활동은 금요일로 변경합니다 ~~^^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 시고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자연놀이 도형 자석"교구로 나무와 과일~도형 모형들을 위~아래 옆으로 자석보드에 붙이며 놀이했어요 ㅎㅎ

종류가 다양해서 인지 활동으로 너무 좋고 서연이 와선우 손에 잡기 좋은 크기와 입체감이 있어 소근육 발달에도 엄청 재미있고 흥미롭네요😆

두 귀요미들이 자석보드에 붙이는 게 어렵지 않고요~~~^^~울 선우 열심히 전화 통화하면서 붙이는 모습이 고수의 모습입니다😉

룰루랄라~다양한 소리가 나는 전화기 놀잇감으로 음악을 즐겨보고🎶~~~~~~🌼

울 이쁜 서연이 아기 인형을 꼭 안아 주며 어찌나 야무지게 돌보는지 조금 더 크면 선우도 잘 도볼것 같네요~~😂🤣😆

오늘도 울 귀요미들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내일은 "샌드위치 요리 활동이 있답니다 ~편안한 복장 부탁드립니다 ㅎㅎ

응가는 두 분 모두 1번씩 했어요 ~오전에 서연이 오후에는 선우가 했답니다 ~~^^

 

 

👩🍳오늘은 맛있는 샌드위치 만들었어요!!👨🍳🌮🌮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소스와 재료들을 알아보고 냄새, , 모양 등 탐색해 보는 시간도 가져보고요 ^^

이렇게 요리활동은 자연스럽게 오감 활동을 이끌어주기도 한답니다!

 

따끈하고 맛있는 곡물 빵을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어요.

토마토를 토닥토닥 탐색해보고 정성스레 얇게 잘라, 치즈, 양상추와 함께 속을 알차게 채웠답니다.

ㅎㅎ 꽃잎반 친구들은 빵 따로~치즈~~양상추, 토마토 따로 ~~ 해서

다들 어찌나 맛있게 잘 먹는지 먹방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

참여하는데 의의가 있지만 나름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ㅎㅎㅎ 😆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다시 약을 먹는 서연 선우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보석 같은 이쁜이들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

샌드위치 🥪 맛있게 드시고요~~^^

응가는 1번씩 했어요 선우는 오전 서연이가 오후에 했네요~🌼

 

 

🧁오늘은 나무반 주원 형아의 생일잔치가 있었습니다🎂🍰

꽃잎반~새싹반 친구들 모두 모여 다 함께 생일잔치를 하였어요~

언니, 오빠들 옆에 모여 앉아 생일 축하합니다~ 열심히 노래도 불러주고 사랑의 박수와 함께 축하해주었답니다~^^

생일인 주원 형아에게 선물도 주고

꼭 안아주는 사랑스러운 친구들 사랑하는 마음도 잘 표현해주는 멋진 친구들로 예쁘게 성장했네요^^

생일잔치 후 꽃잎반 친구들의 단체 사진 한 컷!

사진을 찍다 보니 갑자기 3월의 생일잔치가 생각나며 어느새 자라서 울지도 않고 선생님들 바라봐주는 서연이와 선우 너무 기특합니다~~~~

감기로 목에 가래와 콧물과 기침까지~~ㅠㅠ

가족 모두가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잘 먹었어요 ~~ 서연이는 케이크는 패스했어요 ~그 대신 미역국과 잡채에 한 그릇 뚝딱 했어요

💊오늘은 서연이가 약 먹기를 싫어하네요~그래도 흘리지 않고 잘 먹었네요😆😉

서연이는 오전에 선우는 오후에 응가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