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 0세) 10월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4)

by 비나안비나 2023. 10. 30.
반응형

만 0세반 우리 멋진 꼬마 친구들 키즈노트로 생활 전반을 이야기볼까요?
키즈노트 쓰실때 쓸 문구가 생각나지 않을때는 우리 아이의 패션스타일이나 헤어의 핀색깔같은 사소한것을 칭찬으로 써주시면 학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여아는 서연, 남아는 선우로 설정할게요~ 키즈노트 쓰실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벌써 10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ㅠㅠ

우리 이쁜이들 하루가 다르게 놀이를 통해 성장하고 있고요~~~ 점점점 형님이 되어 되어가네요🤭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과 어린이집 옆 공원에 알록달록 크고~작은 낙엽들🍁🍂

탐색하려 중 무장을 하고 나왔네요 ㅎㅎ😷

손으로 만져도 보고🤚발로도 쿵쿵!!👣👣👣

밝으니 재미있는 소리도 나고요~ 바스락~바스락 ~~~~

얼굴보다 큰 낙엽으로 까꿍 놀이도 해보고요 😊😙

가을바람을 가르며 뛰고 달리며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며 신체 놀이도 해보았어요 ~~

 

울 이쁜이들 종종걸음이지만 동서남북으로 얼마나 빠른지 카메라 렌즈에 담아보기가 힘들었네요 ㅋㅋ

나름 가을을 느끼며 친구들과 사랑의 표현도 하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재미있게 다녀왔어요 ㅎㅎ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엄청 잘 먹고 일찍 잠자리에 들어 2시간 푹 자고 일어났어요 😘

서연이는 오전에 선우도 오전에 응가했어요 ㅎㅎ

 

 

오늘은 뽕뽕이 작은 공이 들어갈 휴지심

파이프 놀이를 했어요 ㅎㅎ

꽃잎반 친구들이 다양한 색의 뽕뽕이 공을 휴지심 파이프에 쏙쏙쏙 넣어 주고 다시 받아 또 넣는

반복적인 놀이 활동입니다🍁🍂

작고 말랑말랑한 뽕뽕이를 고사리손으로 꼭꼭 쥐고 휴지심에 넣으며 즐거워하고

집중해서 활동하는 모습이 형님 포스입니다

다른 작고 다양한 도형들을 휴지심에 통과시키고~알록달록 예쁜 가방에도 울 둥이들 열심히 담아보며 놀이했어요 ㅎㅎ

소근육 발달에도 엄청 좋고 즐겁게 집중해서 하는

모습이 기특하고 예쁘네요 ㅋㅋ ♥️

🍱오늘도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

📋오늘 보내드린 11월 통신문, 식단표, 교육계획안

cctv개인정보 동의서를 보내드렸습니다

특별히 cctv개인정보 동의서는 작성하셔서 31일 월요일까지 보내주세요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고요 🥘

선우 서연이 1번씩 응가했고요 🤗

 

 

오늘은 조물조물 주무르며 ~ 점토 대신 클레이를 가지고 놀이했어요 ~~~✌️🤌✌️

몇몇 친구는 색점토가 손에 묻는 것이 싫어 처음엔 망설이더니 ~ 괜찮아 손 닦으면 돼 ~~ 라는 말에

과감하게 만지며 촉감놀이도 하고 곡물을 콕콕 꾹 눌러 클레이에 예쁜 모양이 만들어졌어요🍪🥮🍩

손바닥으로 두드리고 요리조리 살피며 집중해서 쏙쏙 다양한 곡물로 예쁜 과자를 완성해 보았답니다 ^^~

유희실에서는 음악에 맞춰 친구들과 함께 공놀이도 열심히 즐겁게 ~~ 빛의 속도로 달리고 뛰는 꽃잎반 친구들이 너무너무 귀엽고 앙증맞네요 ㅎㅎ 😙😆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스스로 잘 먹었어요

 

🎃🎃🎃🎃🎃🎃🎃🎃🎃🎃🎃🎃🎃🎃🎃🎃🎃🎃

드디어 10월 31일 월요일 할로윈 데이입니다 ~

바쁘신 가운데도 참여해 주시는 부모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 부모님 준비물은:아이들에게 나누어줄  사탕 또는 젤리🍬🍭

🎃 부모님 복장은:아이들이 놀라지 안을 정도로 부탁드려요🤣  (기대하고 싶어요♥️)

🎃 고맙고 감사합니다~아이나라 가족모든 분들께요~~😊🤗😍

 

 

슬픈 비보로 조심스럽고 조촐하게 원에서 핼러윈데이 행사를 하였는데요~아직 우리 이쁜이들은 핼러윈데이

에 대해서 잘 알 수 없을 때이지만~~~!!

그래도 달콤한 사탕과 과자들이 우리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요^^ 어린이집에서 호박바구니에 이것저것 맛있는 사탕들을 담아서 선물로 받기도 하고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으려고 준비해온 친구들의 달콤한 선물까지! 우리 이쁜이들, 오늘 달콤한 하루가 되었네요~^^

🎃

핼러윈데이는 '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 거야!'라는 의미로 이 놀이는 중세에 특별한 날이 되면 집집마다 돌아다니는

아이나 가난한 이들에게 음식을 나눠주던 풍습에서 기원한 것이라고 합니다~~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남김없이 잘 먹었어요

오늘은 선우만 응가를 2번 했네요 ~~^^

♥️~~ 서연이 기저귀 보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