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만 0세) 5월, 6월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

by 비나안비나 2023. 10. 26.
반응형

만 0세반 우리 멋진 꼬마 친구들 키즈노트로 생활 전반을 이야기볼까요? 

키즈노트 쓰실때 쓸 문구가 생각나지 않을때는 우리 아이의 패션스타일이나 헤어의 핀색깔같은 사소한것을 칭찬으로 써주시면 학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여아는 서연, 남아는 선우로 설정할게요~ 키즈노트 쓰실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키즈노트 이미지

 

비가 올 것 같은 월요일입니다 💦

6월 초여름을 앞두고 환경판을 바닷속 풍경으로 바꿔 놓아 보며 ~~ 물고기, 잠수함, 미역 등~~

그림 뒤에 찍찍이를 붙여두고 서연~선우 그림을 떼었다 붙이며 좋아하는 모습이 귀엽네요 ~~🤗 소근육을 키우는 시간이었네요ㅎㅎ

책도 집중해서 열심히 읽었답니다📚📗

 

대근육 활동으로 유희실에서 끌차에 좋아하는 놀잇감을 가득 싣고~~ 여기저기를 밀고 끌고 다니며 즐기는 모습이 예쁘고요ㅎㅎ🛒

 

걸음마가 능숙한 선우는 한 손에는 티라노사우루스 한 손에는 끌차를 끌기도 하고 서연이는 앉아서도 손잡이를 잡고 반복해서 끌어보는 모습이 인상적인 네요

요즘 한창~걸음마에 재미가 붙은 서연이 손만 잡아주면 스스로 발을 떼고 앞으로 달리듯 성큼성큼~~ 걷는 답니다 ㅎㅎ👍

 

울 꽃잎반 친구들 서로 다른 감각과 느낌을 탐색해 보며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ㅎㅎ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과 활동지와 끼적이기를 해보았어요

그림보다는 색연필에 먼저 관심을 보이는 선우 왼손~오른손 양손을 번갈아가면서 좋아하는 색연필을 넣었다 뺐다를 무한 반복하며 재미있어하네요✌️

색연필을 쥐는 손이 제법 야무지고요😄

정글짐에서 뛰며 만세를 부르는 선우~귀요미입니다

 

울 서연이는 양손에 색연필을 잡고 나름 바르게 잡아 보려고 노력 중 이랍니다

아직은 선들이 희미하고 몇 개의 점과

선을 만들어내지만 의욕만큼은 최고랍니다~~ 활동하는 모습보면 기특하고 대견해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바닷속 꾸미기 활동은 친구들이 많이 좋아하네요~~~ㅎㅎ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은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선우는1,서연이2번 응가 했어요 ~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있네요ㅠㅠ

감기 조심하시고요~~~~~~!!

내일은 지방선거로 휴원합니다~차고 없으시기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목요일에 뵙겠습니다🤗

 

❤️6월 준비물: 물티슈 1, 칫솔 보내주세요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놀이 활동으로 즐겁고 신나게 뛰고, 타고, 던지고, 끌며 활동했네요ㅎㅎ

유희실에 크고 작은 다양한 공들이 있는데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스펀지 축구공을 탐색해 보며 놀이를 시작해 보았어요 ~~~!!

말랑말랑~던지니 통통 튀어가고~안으면 품에 쏙~~ 들어가고~~ 데굴데굴 굴려보며 ~~ 울 서연이도 즐겁게 활동했어요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었답니다 ~손잡고 걸어도 즐겁고

끌차를 끌어도 재미있는 서연이 ~~

선우가 없어 조금은 아쉬움이 있었지만~서연이가 선우 목까지 두배로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

울 서연이 패션 상하의 세트네요~저번엔 레드 오늘은 블랙으로~~ 얼굴이 확 살고 너무

귀여워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후에 콧물이 살짝 보였네요~~~!!

 

 

오늘은 신나는 오감놀이 "색깔 뻥튀기와~~~ 마카로니 뻥튀기"로 꽃잎반 친구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냈어요~~

뻥튀기를 만져보고, 맛도 보고, 소꿉 놀잇감으로 밥도 하고, 컵에 담아보고, 쏟아도 보며~~ 나름 최선을 다하는 선우와 서연이입니다😉

서연이는 그대로의 자세로 연신 만세를 부르며 뻥튀기를 눈처럼 뿌리네요ㅎㅎㅎ 😆

냠냠!!~~ 뭐니! 뭐니! 해도 먹는 즐거움이 "젤루"좋았답니다~~~

 

우리 서연~선우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먹고 낮잠도 잘 자고 일어났어요~~ 콧물은 나지만

컨디션은 좋음입니다🤗(생각보다 콧물이 많이 흐르네요)

응가는 선우는 1번 서연이는 2번 했어요 ~~^^

 

66(월요일) 현충일은 국군 장병들과 순국선열을 기리고 추모하는 날로~어린이집은 휴원함을 알려드립니다 ~~!!

🌿건강한 모습으로 화요일에 뵙겠습니다~서연, 선우 감기 빨리 좋아지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