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만0세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6)

by 비나안비나 2023.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들이 있어서 우리도 행복하죠!
아이 이름을 <남자는 선우, 여자는 서연>이라고 할게요.

키즈노트 이미지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과 물감 도장 찍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ㅎㅎ🌳🌴

친구들과 함께 미술 가운을 입고 팔토시까지 완전 무장을 하고 물감놀이를 진행했습니다~~^^

서연이 에게는 미리 여러 번 반복해서 미술 가운과 토시 도장 등 탐색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했어요

나름 미소를 머금고 그린색의 봄을 느끼며 시작해 봅니다 ㅎㅎ 🌸💮🌼

신기해하며 선생님과 함께 나무 모양 등~~ 도장도 찍어보고 동글동글 동그리에 물감을 묻혀가며 굴러보고요

어머!!!! 울 서연 손에 힘을 꽉 쥐고 잘하네요👍

 

활동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울 서연, 선우 너무 잘해요~~ 선생님들도 더 많은 활동들로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

선우는 척척해내는 모습이 형님 포스고요~~~ 개월 수가 빠른 친구들보다 더 의젓하게 잘하네요 ~^^

눈웃음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즐겁게😄 활동했어요~~~~ 울 서연~선우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네요👍

미술활동을 마무리하고 유희실에서 대근육 활동까지~~ ~~ 모두 꿀잠을 잤고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뚝딱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오늘 선우는 응가 패스고요 ~~^^

 

 

햇살이 따스한 오전🌸🌼💮

어린이집 주변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친구와 손잡고~~ 유모차에 나란히 앉아서 ~첫 산책에 기분 좋은 서연 선우입니다 ~^^

주변 풍경 감상하면서 이야기도 나누고요~😄

피어나는 새싹들도 우리 친구들을

반겨주고 있네요🌱☘️

서연 선우 예쁜 벚나무 아래에 꽃비도 맞고 꽃잎도 주어 보지만 쉽지가 않네요 😂

서연 선우~쌤과 가람이 언니와 함께 걸음마 연습도 하며 따사로운 봄을 맘껏 만끽하고 왔어요 ㅎㅎ

많은 움직임에 힘들어하지도 않고 매우 흥미로워했어요🌸

서연 선우와 사진 보시며 이야기 나눠 주시고~~~ 푹 쉴 수 있게 해 주세요^^

낮잠도 깨워서 일어났네요 ㅋㅋ

가족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예쁜 꽃보며 기분 좋은 주말 보내시고요🥰

어머니!!!오늘은 헤어스타일과 청바지 때문에 모델분이 오신 줄 알았답니다~~~🧡❤️

 

오늘은 창의표현력,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클레이를 가지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다양한 모양을 찍어보고~~ 피자 음식에 초록이 시금치도 올려보고요~기다란 막대를 촛불 삼아 케이크도 만들어 축하도 해주었네요🎂

양손을 이용해서 적극적으로 놀이 활동하는 선우

표정에서 느껴지는 집중한 모습..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촉감이 민감해 손에 무언가 묻는걸 불편해하는 서연이도 조금 기다려 주면 즐겁게 하네요

집중이 길지 못 한 친구들도 클레이 놀이는 즐겁답니다~~^^😊

서연~선우 오늘 컨디션은 보통이었고요~점심과 간식은 남김없이 잘 먹었어요(콧물, 코막힘이 아직은 있어요 ㅠㅠ)~어머니도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은 서연이가 일찍 깨서 선우까지 일찍 일어났네요~~~ 피곤해 할 수 있어요~살펴주세요😅

 

내일은 요리활동으로 뉴욕핫도그를 만든 답니다~~ 기대해주세요🌭

 

 

🌭🌭오늘의 요리는?! 뉴욕 핫도그입니다🌭🌭

우리 귀요미 서연이 선우와 친구들 모두 재료를 탐색하고 채소와 슬라이스 햄~소시지를 안전칼로 잘라보았습니다. 🥬

ㅎㅎ~울 꽃잎반 친구들은 손으로 자르기 쉬운 빵이 인기 재료였답니다 ㅋㅋㅋ

모든 재료를 빵 속으로 쏘~~ !!

마무리는 소스를 넣어 맛있게도 냠냠!! 맛보며... 즐겁고 행복한 요리시간을 가졌습니다

서연이는 울며 활동하고요~선우는 열심히 먹으며 활동했네요~~😅

1개는 어린이집에서 냠냠 ~1개는 가정에서 부모님과 맛있게 냠냠 😋

맛있는 핫도그 드시며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낮잠은 어제와 비슷하게 일어났어요 ㅠㅠ

 

 

한주도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네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해서 집콕하게 만드는 날씨입니다😊

울 이쁜 서연~선우 새벽 일찍 일어나서 힘들어할 줄 알았는데 에너자이 입니다👍

컨디션 매우 좋음이고요~또래 친구와 활발한 놀이는 어렵지만 같은 놀잇감을 가지고 공유하며 놀이하고

간단한 함께 놀이가 가능해지고 있답니다~~~^^

오늘도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활동하는 이쁜이들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은 무른 호박,야채 볶음밥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생선구이는 조심스러워 패스

했네요 🍱

오늘은 선우만 응가 많이 했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