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만0세 11p)

by 비나안비나 2023. 7. 10.
반응형
어느덧 2023년 7월이네요.
더운 여름 우리 아이들이 얼마나 크는지 보며 하루하루가 지나가는지 모를정도예요.
아이 이름은 <남아는 선우, 여아는 서연>으로 할게요.

화창한 월요일입니다

오늘도 해피하게 등원한 서연~선우

아침인사 노래로 이번 주를 시작해 봅니다~~

"안녕!! 안녕!!~~~ 선생님🎶

안녕!! 안녕!!~~~ 친구들 🎵

오늘 다시 만나 즐겁게 놀자 안녕!!

안녕!! ~~~ ~~ 친구들 안녕~~ "👋

서연이와 선우 노래를 불러 주면 어깨가 으쓱으쓱 하답니다~~ 흥이 있어요 ㅎㅎ

 

오늘은 대근육 놀이와 손과 발의 협응력까지~까꿍놀이와 소꿉, 음악 연주까지~선생님들도 알아듣기 어렵다는 외계어 가 대 방출되며 서로 간의 소통으로 놀기도 하는 귀요미들~~~🤗👍

개별적 발달의 차이는 조금씩 다른지만 놀이 활동에서 보이듯이 둥이들의 탐색과 놀이는 스스로 선택해 창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좋아하는 영역에서 좋아하는 활동으로 분주하고 재미있게 활동하는 서연~선우입니다🌼

레인보우 🌈 티 너무 귀엽네요 😍

12시에 두 분 모두 응가하고 3시에 서연이는 한번 더 했어요 ㅎㅎ

 

 

오늘은 선긋기 놀이와 끼적이기 활동으로 즐거웠어요

과일, 야채, 병아리, 버스, 자동차~ 그림을 보여주고~~ 이야기도 나누고 흉내도 내 보았어요 ㅎㅎ

서연이에게 색연필을 주니 그림 위에 끼적이기 활동을 제법 잘했어요 ㅎㅎ

색연필을 다른 색으로 바꿔주려는데 힘을 꽉 주고 놓지 않으려고 해 반대쪽 손에도 쥐어주니 좋아하네요

어찌나 언니 포스로 잘 그리는지 💯

만점에 💯점입니다🤗

선우는 그림을 이쪽저쪽으로 살피고 서서 제법 야무지게 힘이 들어가 쓱싹쓱싹 색연필을 길게 잡고 그렸는데 ~~ 그 모습이 피키소 형님 포스네요🤣

교실과 유희실에서 자유놀이 선택활동도~즐겁게 마무리합니다🥰

🍱오전 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고요👍 오후 간식으로 유부초밥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네요~~ 먹방 요정들입니다❤️

오늘은 선우만 응가했어요 ㅎㅎ

 

 

오늘은 계획했던 놀이가 아니라~~ 친구들의

요청의 의해 불록 놀이 활동을 했네요🤗

 

먼저 벽돌 블록을 함께 쌓고 선우를 시작으로 와르르 무너뜨리며 놀이를 했어요🤣

선우의 쌓은 블록을 손으로 툭 쳐서 무너뜨리는 모습을 본 친구들은 재미있어하며~

까르르!! 까르르!!~~ 소리 내어 웃기도 했고다른 친구들도 자연스럽게 쌓은 블록을 너뜨리는 시도를 하며 놀이가 이루어졌어요 ^^

 

함께 쌓은 블록을 무너뜨릴 때 우리 꽃잎반 친구들도 스스로 해볼 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 무너지는 과정에서 들리는 소리, 모습에 대해 언어로 표현해 주며 즐겁게 활동했어요

 

울 서연이는 소리가 나는 뽀로로 전화기와 자연물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대근육 활동으로 매트 위에 앉는 것을 엄청

좋아하고 은근 스릴를 느끼며 재미있어하네요😄

무섭지 않아 하네요~~ 👍

덩다라 꽃잎반 친구들 모두 올라가 한 사람씩 기념촬영도 하며 즐겁게 활동을 마무리했답니다 ㅎㅎ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고요🥰

오늘은 서연이만 응가했어요~동글동글한 응가였어요~~ 우유 먹으면서 응가가 조금 바뀌나 봐요~~

 

 

🥰오늘은 다양한 느낌의 촉감 판을 손으로 만져보고 느낌의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ㅎㅎ

까칠까칠~수세미

푹신푹신~뽕뽕이

털 원단, 골판지 등 손으로 다양한 감촉을 느껴보고~~ 표현해 보며 오늘도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응가는 선우가 2, 서연이는 1번 했어요🤗

 

 

 

오늘도 서연~선우 좋아하는 자유놀이 활동으로 바쁘면서도 즐거움이 배가 되네요~~~ ㅎㅎ

 

울 서연~선우 가만히 있으면 엉덩이가 근질근질하니까요ㅋㅋ~~~^^

울 선우 예쁜 여자 친구와 나란히 앉아서 북 연주도 하며 활동하는 모습도 귀엽고, 때로는 혼자서 카메라를 뚫어져라 탐색하는 모습을 보니 심심할 뜸이 없이 바쁜 일상을 오늘 보냅니다

서연이는 하루에 2~3번은 피자 놀이를 꼭!! 한답니다

유희실 피자, 교실에 있는 피자🍕모형 모두 서연이가 엄청 좋아해서 매일 가지고 활동하는 교구랍니다~~✌️

밑에 사진은 어제 활동사진입니다~어제 못 올려서 오늘 올립니다 ~환하게 웃는 서연이 모습이 짱이였고요~~^^

예쁜 둥이들과 한주도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주말도 건강하게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

 

🍀오전 응가는 선우, 오후 응가는 서연~

낮잠은 선우는 2시간 푹 자고 일어났고

서연이는 1시간 40분 자고 일어났네요😄

🍀서연~선우는 가리는 음식 없이 오늘 시금치까지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 물에 씻은 김치도 원에서는 먹고 있답니다~~ 잔반 없이 잘 먹는 서연 ~선우 정말!!! 정말!!! 예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