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만 0세) 5월, 6월(3)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

by 비나안비나 2023. 10. 29.
반응형

만 0세반 우리 멋진 꼬마 친구들 키즈노트로 생활 전반을 이야기볼까요?
키즈노트 쓰실때 쓸 문구가 생각나지 않을때는 우리 아이의 패션스타일이나 헤어의 핀색깔같은 사소한것을 칭찬으로 써주시면 학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여아는 서연, 남아는 선우로 설정할게요~ 키즈노트 쓰실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키즈노트 이미지

서연이 오늘은 스스로 혼자서 일어나 한 발짝 걸음마를 띠었답니다....😁

이제 곧 서연이도 걸을 것 같아요....🙏

  울 선우 알레르기 올라온 것은 괜찮나요 ~~~ㅠㅠ

  울 이쁜 아가들과 행복한 주말보내시구 건강한 모습으로 월욜에 뵈요 ~~~😁💖

 

 

한주 동안~안 본 사이에 쑥쑥 큰 꽃잎반 친구들~~

아이들이 성장은 찰나이기에 놓치면

안 될 것 같아요

가장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위해 늘 고민하는 것이 부모의 마음 이기도 하지만 울 선생님들에 마음이기도 하답니다 ~^^

부모님들 덕분에 교육 잘 마치고 왔네요~감사합니다 🤗

이번 주는 (온몸으로 느껴보아요)라는 주제로 주변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느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놀이를 통해 탐색해 보았어요 ㅎㅎ

울 서연~선우 과일 퍼즐을 맞춰 보고 과일 이름을 함께 언어로 표현해 보고요

네모상자 놀잇감과 탑 쌓기 활동으로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ㅎㅎ

오늘도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고요 🍱

여분으로 주신 두꺼운 옷은 보냅니다~바지만 보내주세요🥰

 

 

집에서 많이 울어😆 걱정했지만~해맑은 모습 서연~선우 신나게 화요일을 시작해 봅니다

지난주에 활동했던 바구니를 모자 삼아 머리에 쓰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선우~서연이 ~😍

종이 벽돌 블록으로 선우의 키만큼 길게 나열해보며 즐거워하는 모습도 귀엽고요~^^

유희실에서 대근육 활동으로 공 굴리기도 열심히 해보며 오늘도 해피하게 마무리합니다 ~~~~~🌿🌱🧡

오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잘 먹었고요 ~🍱

 

 

오늘은 과일 주스 천연염색물에 손수건을 넣고~~ 조물조물 ~~~~

선우는 몇 번 조물조물하더니 손수건을 번쩍 들더니 다했다고 싸인을 보냅니다

그리고~~~~

염색한 손수건을 빨래건조대에 널어보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손수건을 걷어보기도 하고 널어보기도 했어요~~😄

생각처럼 잘 되지는 않지만 즐겁게 활동했어요 ㅎㅎ

서연이는 한번 울고 잘 마무리했네요 🤣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양껏 먹었고요 ~~ 오후 간식 미니 우동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

내일 견학은 형님반만 갑니다~~~^^

 

 

오늘은 쌀로 직접 만든 뻥튀기를 이용한 여러 가지 놀이 활동을 함께 해보았어요 ㅎㅎ ~뻥튀기를 만져보고, 맛도 보고, 자와 수저를 이용해 떠서 옮겨 보고 그릇에 쌀을 부어 보는 활동까지 해보았어요 ~~^^

고사리 손으로 꼬물꼬물 모두 열심히 재미있게 활동했어요 ㅎㅎ

냠냠 ~~~~ 대부분 먹기 바빴지만요 ㅎㅎ 🤣

(뻥튀기는 달지 않게 직접 튀겼답니다)~~^^

형님반 친구도 놀러 왔네요 😆

대근육 활동으로 이불을 이용해서 영차영차~선생님이 끌어주는 이불 썰매가 재미있는지 까르르까르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서비스로~이불 그네까지 신나게 타고 한주도 꽃잎반 이쁜이들과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ㅎㅎ

선우보다 서연이가 더 신이 났네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고요

(오늘 응가는 서연이만 2번 했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사랑스러운 서연~선우와 밝은 모습으로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