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만 0세) 10월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1)

by 비나안비나 2023. 10. 31.
반응형

만 0세반 우리 멋진 꼬마 친구들 키즈노트로 생활 전반을 이야기볼까요?
키즈노트 쓰실때 쓸 문구가 생각나지 않을때는 우리 아이의 패션스타일이나 헤어의 핀색깔같은 사소한것을 칭찬으로 써주시면 학부모님이 좋아하십니다.
여아는 서연, 남아는 선우로 설정할게요~ 키즈노트 쓰실때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날이 많이 선선해졌어요 ~~~ 울 서연 선우 친구들과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놀이했었는데 뽀로로 전화기 때문에 싸움이 났네요 ㅠㅠ

선우가 뽀로로 수화기를 가져갔다고 친구가 '' 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물었어요~~~😱

손이 많이 빨갛게 돼서 ~~ 디판테 바르고, 찜질하고 또 디판테 발랐어요~~ 선우가 계속 그 친구를 가리키며 슬퍼해서 여러 번 사과를 받았답니다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 잘 살피겠습니다~죄송합니다 ~~ 어머니~~ 😂

 

오늘은 서연 선우가 목이 많이 불편한가 봐요. 오전 간식과 점심을 조금 남겼네요.

오후 간식 찐만두는 속만 먹었고요.

가래 때문인지 먹는 걸 조금 힘들어했어요~!!

연휴 동안도 힘들었나 봐요ㅠㅠ

내일은 건강한 모습을 기대하며 씩씩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ㅎㅎ

서연선우 응가도 1번씩 했어요 ~~^^

 

 

화창한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친구들 손을 잡고 다녀왔어요 ~~ 산책을요~~~^^

날씨가 쌀쌀하려나 걱정했는데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고요 ~^^

울 귀염둥이~들과~~ 바스락!!! 바스락!!!! 낙엽을 밝으며 웃음꽃이 만발하네요🍂🌾

공원을 뛰고 달리며 에너지를 발산하고

자연물을 줍고 관찰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

🍠🍠내일은 고구마 수확을 하려 갑니다🍠🍠 😎

🍁복장:간편복장, 운동화/장화, 여벌 옷

🍁점심은 원에 와서 먹습니다

🍁물도 원에서 준비합니다 ㅎㅎ

🍁선크림도 듬뿍 발라주시고요🤗

서연이는 1번 선우는 2번 응가했어요~~ 오늘도

서연이는 점심을 남겼네요 ~간식은 다 먹었고요 ~!!

서연~선우~~여벌옷~~바지만 보내주셔요~~^^

 

 

눈부신 가을 하늘에서~~🍁🌾🍂🍃

파란 햇살이 재잘거리고

가을바람이 살랑거리는

고구마 수확하기 딱 좋은 멋진 가을날~입니다 🍂

땅속에 주렁주렁 달려있는

고구마 농장을 다녀왔답니다.🍠

우리 꽃잎반 이쁜이들~도착하자마자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환영해 주시고 주변 어린이집 선생님들까지 귀엽다며 손 인사~해 주시네요~ㅎㅎ~^^

하지만 울 서연~선우는 부담이지요😢

처음에는 울며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나

고구마의 초록색과 갈색의 기다란 줄기를 힘껏 잡아서 흔들어 보기도 하고 줄기의 향도 맡아보며 탐색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흙과 많이 친해진 서연~선우 한해 동아

즐겁게 열심히 농장 물을 탐색하며~~ 꼬마농부가 다 되었네요 ㅎㅎ

고사리 손으로 수확한 달달한 고구마 🍠

집으로 보냅니다. 가을을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 가져보세요~

오전 오후 간식은 남김없이 잘 먹었고요

점심은 국물과 밥만 남김없이 먹었네요

반찬은 패스했어요 ㅠㅠ

아직 가래가 많아 힘든가 봐요

응가는 서연이는 2번 선우는 1번 했어요 ㅎㅎ

에고!!! 오늘도 서연이 손을 놀잇감에 눌렸네요~죄송합니다 ~어머니~더 잘 살피겠습니다~~~!!😭

 

 

오늘은 토끼와 고양이 얼굴 그림에 끼적이기 활동을 했어요~~^^🐰🐈🐈‍⬛

작은 손으로 색연필을 야무지게 잡은 서연~선우~~~ 색연필을 보면 환호하는 두 이쁜이들 자신만의 생각으로 열심히 그리네요😚

색깔 놀이로 빨간색 색종이를 손으로 꼬물꼬물 풀칠을 하고 선생님의 도움을 받으며 붙이는 활동인데 울 서연 선우 손으로 꾹꾹 누르고, 탕 탕치며 떨어지지 않게 활동하는 모습이 귀엽고요 ㅎㅎ🎶😉

미끌한 비닐 위에 자유롭게 사인펜을 이용해 그림을 그려봅니다

손이나 옷에 묻을까 엄청 조심조심하면서요🤣😂

서연~선우가 2번째로 좋아하는 스티커 활동과 대근육 활동으로 한주를 귀요미들과 즐겁게 마무리합니다 ㅎㅎ

~~~ 연휴 귀요미들과 가을을 만끽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응가는 서연~선우 1번씩 했어요 ~~~🌼

오전 오후 간식은 남김없이 잘 먹었고요. 점심은 반찬은 오늘도 패스하고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