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키즈노트 센스있게 써보자~(만0세 9p)

by 비나안비나 2023. 7. 8.
반응형
어느덧 2023년 7월이네요.
더운 여름 우리 아이들이 얼마나 크는지 보며 하루하루가 지나가는지 모를정도예요.
아이 이름은 <남아는 선우, 여아는 서연>으로 할게요.

❤️꽃잎반 친구들의 산책 나들이🧡 날씨가 너무 따뜻한 봄날이네요🌸

지난주는 날씨가 흐렸다가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오늘은 우리 꽃잎반 친구들과 어린이집 주변에 산책 다녀왔어요!

산책하며 화단에 다양한 꽃을 탐색하고~꽃들에게 손까지 흔들어 주었네요~~^^

울 서연 선우 걸음마 연습도 하며 바닥도 열심히 쓸고 다녔답니다~~🤣

원에 들어와서 손과 얼굴을 깨끗하게 씻고 옷도 갈아입었네요.

울 서연이 컵으로 두유 먹으면서 많이 흘려 한번 더 갈아입었고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고요 ~~ 생선은 패스했어요.

🌱나름 힘들었는지 230분까지 푹 자고  일어났어요.

 

🌿!!! 10(화요일) 주말농장 일정을

11(수요일)로 변경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이번 주말농장은 서연, 선우도 다녀오겠습니다 🤗

 

 

오늘은 인형 옷 입히기 놀이 활동인데~~ 꽃잎반 친구들과는 엄마놀이가 되었네요 ㅎㅎ

앞치마를 두르고 좋아하는 인형을 선택해 사랑의 눈빛으로 바라보더니 꼭~~~~ 안아주며 사랑의 표현을 하네요~~ 귀요미 🥰

스카프로 덥어 재워주며 토닥토닥해주고 부비부비 볼에 비비며 자연스레 감정표현까지~~ 행복한 미소를 보이네요

울 이쁜 서연~선우 예쁘고 사랑스럽게 키우고 계시심을 울 둥이들이 그대로 보여줍니다.

미래의 주역이 될 서연~선우 많이!! 많이!!~~~ 사랑해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고요

응가도 둥이들 많이 했어요~~(같은 시간에요)😊

 

🌱내일은 주말농장에 갑니다(서연이 콧물 때문에 걱정되시면 말씀해 주세요) 원에서 활동할게요🤗

 

🌿내일은 주말농장에 갑니다

도보 원아는 920분까지 등원합니다.

갈아입을 여벌 옷 보내주세요(양발도요)

복장: 간편복장(긴바지, 운동화/장화)

, 점심: 물도 원에서 준비하고 점심은  원에 와서 먹어요~^^

선크림~ 듬뿍 발라주세요❤️

 

 

오늘은 나무반 친구들 잘 자란 초록이 상추와 보라색이 들어간 상추를 비교하면서 수확해 보았답니다 ㅎㅎ

아직은 두 손으로 상추를 따기에 어려움이 있어~~ 교사가 아래를 잡아주고 친구들이 뜯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네요 ㅋㅋ 😂

서연이는 울움이 터졌고요~~~

아직 상추를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도 있지만 친구들이 사랑해주고 키우면서 조금씩 맛난 채소를 다 같이 먹는 그날까지 열심히 키울게요🥬

 

청상 추와 적상추가 아주 싱싱하고 맛있게 생겼지요?

저녁시간에 맛난 게 드시고 울 서연~선우 칭찬 많이 많이 해주세요 🤗

에고 신발이~~내일 보내드릴게요 👟🩴🥿

선우는 응가 패스입니다 ㅎㅎ

 

 

오늘은 알록달록한 벽돌 블록을 이용하여~😄

균형감각을 길러주는 벽돌 블록 징검다리 활동을 해 보았답니다.

울 서연~선우 선생님에 손을 꼭 잡고 무서워하지 않고 재미있게 잘 건너네요~~ㅎㅎ

조심조심 집중해서 걷는 서연~선우 정말 너무 귀엽네요

한참을 벽돌 블록 위에 앉아서 즐겁게 웃는 모습도 예쁘고요🤗

 

신체활동 후 블록을 쌓아보고 놓아보며 각자 좋아하는 구성물을 만들어보며 구성 놀이 활동으로 마무리해보았답니다

서연이는 공놀이 너무 잘해요~~ ㅎㅎ

서우는 큰북 치기 대장이고요~👍

🍱오전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은 날이 따뜻하면서도 바람이 살랑~불어 산책 다녀왔어요 😄

원 주변의 알록달록 예쁜 꽃들을 종종걸음으로 탐색하는 모습이 무척이나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단지 내 공원까지 있어 큰 나무들 사이 상쾌한 공기도 마셔보고 토끼풀 꽃에게도 예쁘다~쓰담 쓰담해주었네요.

지나가다 보이는 솔방울을 한 번씩 탐색해 볼 수 있게 손에 쥐어주었더니 유람이란 친구가 열심히 서연~선우와 친구들에게 나누어 주네요.

서연~선우는 솔방울보다는 걷기에 바쁘네요~~!!

 

울 서연~선우와 꽃잎반 친구들과 까꿍놀이까지 하며 즐거워했어요 🤗

함께 노는 즐거움을 조금씩 알아가는 서연~선우와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

 

🧡항상 사랑의 마음 감사합니다 🧡

서연~선우 응가 많이 했고요~~^^

(기저귀~분유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