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보육교사 키즈노트작성 예시(4

by 비나안비나 2023. 2. 2.
반응형

키즈노트편 이미지

예시 1) 눈비/비눈

설날맞이 신나는 민속놀이가 있는 날...🎎

한복을 입은 우리 00과 꽃잎반 친구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답니다.

설날의 의미와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이야기 나누기를 해보고, 설날에 먹는 음식과 세배하는 법(예절교육)등 을 알아보았습니다. 원장님께 세뱃돈을 받은 우리 친구들 함박미소를 보이며 좋아했답니다~~~ 봉투는 버리고 "머니"만 챙기는 모습에~~ 한바탕 크게 웃음꽃이 피었답니다.

민속놀이로 투호놀이를 하였습니다. 화살을 통속에 던져 넣으면서 하나라도 더 넣기 위해 팔을 멀리 벌려서 던지기도 하고 가까이에서 던지기도 했습니다. 마무리로 윷놀이, 탁지놀이, 제기차기등~~제기차기등~~ 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응가는 1번씩 했어요 ㅎㅎ ~~~

 

예시 2) 맑음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사랑의 감사합니다 ♥️

새해 계묘년 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바를 이루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어린이집에서는 민첩하고 지혜로운 토끼처럼 다양한 활동들로 아이들의 성장을 돕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격려와 응원 신뢰로 ~~ 찐팬, 왕팬, 광팬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울 꽃잎반 친구들 즐거운 활동으로 분주한 시간 보냈고요~~👍✌️) 🌼~00이 응가를 2번 했네요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예시 2) 맑음

구정 연휴를 예쁘게 보내고 온 이쁜이들 등원하자마자 꼭 안아주는 00입니다~~~ 감동했어요.

오늘은 베베블록으로 키보다 높이 쌓아 올리고 무너뜨리며 즐거워하네요.

친구들과 함께라서 행복한 꽃잎반친구 들입니다

내일은 체육모의 수업이 있고요. 금요일에는 친구들의 생일 파티가 있답니다 ~~^^

사랑의 마음을 모아 모아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우는 응가 2번 서연이는 1번 했어요 ~~^^

 

예시 3) 흐림

오늘은 체육모의 수업으로 호핑주머니 활동을 했어요 ㅎㅎ

알록달록한 색의 커다란 주머니를 탐색해 보고 주머니 속에 두발을 넣어보고 나중에는 다리까지 넣고 ~~ 일이 나서 뛰어보며 즐겁게 율동까지 배워봅니다 ㅎㅎ

선생님이 낯설어 울음을 터트리는 울 00가 그래도 끝까지 체육활동을 마무리했네요 👍✌️

체육수업을 마치고 친구들이 좋아하는 공을 이용해~던지고 굴리며 ^^~울었던 00 환하게 웃어주네요~^^

내일은 친구들의 생일 파티가 있답니다 ~~ 행복한 시간 보내겠습니다~🍩🍪🎂🍰🧁

응가는 00은 2번 했어요~~~^^

 

 예시4)맑음

오늘은 1월에 태어난 꽃잎반 친구의 생일파티~~!! 축하축하~ 축하해요~🎂🍰🍪

나무반 00 오빠 형, 누나, 친구들이 있어 울 생일친구가 많이 부끄러워하네요~준비한 선물도 주고~  꽃잎반 친구들 모두와 함께 사진도 찍어 보며 즐거운 시간 가져보았답니다 ㅎㅎ

점심에는 맛있는 케이크에 딸기를 겉들여 먹고 오후간식으로 피자와 과일 떡 요구르트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울 이쁜이들과 먹방을 찍었네요 ㅎㅎ 예쁜 답례품에 울 이쁜이들 너무 좋아하네요~~

어찌나 자기 것은 잘 챙기는지 기특했네요~~~^^

강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

00가  콧물도 나오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