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초보 보육교사 키즈노트작성 예시

by 비나안비나 2023. 1. 30.
반응형

1월 키즈노트 이미지

키즈노트 예시 1)

매일매일!!! ~~ 특유의 애교웃음으로 선생님들과

친구들의 하루를 웃음으로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00가 너무너무 예쁘네요~

 

오늘은 꽃잎반 친구들 미끄럼매트를 보고는 '우다다다'달려가서는

깡충깡충 뛰면서 좋아하네요~~ㅋㅋ

어찌나 높이 뛰던지 공중부양하는 줄 알았네요

시작부터 즐거운 울 00 꽃잎반 친구들

좋아하는 인형, 자동차를 미끄럼틀에서 함께

미끄러지며 하하!! 호호!!~~ 너무너무 신나

하네요

가끔 성향이 비슷한 친구끼리 같은 놀잇감을

가지려고 할 때 토닥토닥하기도 하지만 ~바로

양보하는 모습에 오빠~언니 포스가 느껴지는 귀요미들입니다ㅎㅎ

오늘도 친구들과 신체활동으로 뛰고 미끄러지며

신나게 활동했네요

 

매번 먹는 죽이지만~~ 맛있는지 오늘도 더 주세요 하네요~~~~ 의성어로요~~~~~의성어로요~ ㅎㅎㅎ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고요 ㅎㅎ

00이 오늘은 1번 응가했어요 ~^^

 

키즈노트 예시 1)

오늘도 어제에 이어 매트활동에서 스카프와 예쁜 인형 친구들과 즐겁게 활동했어요 ㅎㅎ 친구 머리 위에 여러 가지 색의 스카프를 날려보며 놀았네요~~ ❤️🧡💛💚💙💜 얼굴을 가렸다가 내리며 '까꿍' 놀이도 하고 네모나게 접어보기도 했네요.
스카프 밑에 자동차를 덥어보기도 하고 스카프를 들추며 숨겨진 자동차를 찾기도 하며~ 한 가지 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하며 놀이했어요~🤩😍🥰 오전오후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한주도 잘 보낸 울 이쁜이들 가족들과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
감기 조심하시고요 ㅎㅎ 응가는 00이0 오전에 오후에 1번씩 했고요 ㅎㅎ
 
키즈노트 예시1)

오랜만에 포근한 날씨로 월요일을 시작해 봅니다 ㅎㅎ 등원한 친구들과 아침인사하고 용의 검사도 예쁘게 하고요~~^^😍 오늘은 도화지를 바닥에 붙여서~~~~ 울 이쁜이들이 제일 편안 자세로 그림을 그리면서 놀이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색연필을 꼭 쥐고는 힘 있게 쓱싹쓱싹 낙서와 비슷한 그림이지만 울 이쁜이들은 매우 진지 하답니다~~^^

끼적이기 활동 후 놀이를 확장하여 조물조물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재미난 클레이 놀이활동에 푹 빠졌네요 ㅎ

 

케이크를 만들어 후 하고 촛불도 불어보고 생일 축하노래도 불러보고 목요일에 있을 요리활동 🍢 어묵꼬지도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엄청 좋아하는 00입니다~~♡ 모양틀도 사용해서 나비, 별, 하트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ㅎㅎ 오전오후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고요 ㅎㅎ 키즈노트가 많이 늦었지요~~ㅠ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