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 or 보육교사 자격증

초보 보육교사 키즈노트작성 예시(2

by 비나안비나 2023. 1. 31.
반응형

키즈노트편 이미지

예시 1)

구름 조금

오늘은 체육모의 수업이 있는 날입니다 ~~^^

친구들 모두 신나는 음악에 맞춰 준비운동을 으쌰~~~ 으쌰~~~~하고~~~🎵🎶

동글동글 ~예쁜 색깔원에 구멍이 뽕~~ 뚫린 🍩도넛링을 가지고 활동했네요~~~~🌼

데굴데굴 ~바퀴처럼 굴려도 보고, 도넛링을 장대에 누가 누가 더 많이 골인시키나 영차영차 ~~🤣

높이높이 쌓아도 보고~

머리에도 올려 깡충깡충 뛰어도 보며 대근육 소근육을 이용해 신체활동~으로 열심히 해봅니다~~~ ㅎㅎ

울 00 처음 본 체육선생님을 많이 낯설어해 처음에는 울고불고 슬퍼했지만 꾹꾹 참고 나름 열심히 참여했답니다😭 ㅎㅎ

오늘도 오전오후간식과 점심도 맛있게 남김없이 잘 먹었고요 ~~~~~^^

응가는 00 이는  오후에 한번 했어요ㅎㅎ

 

예시 1)

구름 조금

오늘은 울 이쁜이들과 재미있는 인형놀이를 해보았어요 ㅎㅎ

아기가 아기인형을 등에 업고 엄마, 아빠가 되어보는 역할 놀이랍니다^^~~~

아직은 어려서 몸에 무언가를 해주면 벗고 떼어내고 하는데 포대기 어부바는 풀어달라고 하지도

않고 매우 좋아했네요~~

유모차에 아가 인형을 태우고 밀어주고 토닥토닥 예쁘게 자장가도 불러주고요

과일, 야채 등 장보기에 분주한 모습이 평상시에 아버님~ 어머님들 모습을 보는 것 같았어요 ㅋㅋ

어찌나 실감 나게 활동하는지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오전오후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스스로 잘 먹고 있어요 ㅎㅎ 👍✌️

내일은 모둠 어묵탕 요리활동이 있답니다 ~간편복장 부탁드립니다 🍢🍡

오늘 응가는 00이  2번 했네요 ㅎㅎ

!! 울 00 콧물과 재채기를 하네요~

 

 

예시 1)

촉촉하게 비가 내리는 금요일이네요☂️☔️

어제는 건강검진으로 얼굴을 보지 못해 오늘은 두배로 더 반가운 00이네요 

 울 귀요미들 친구들과 손 인사를 하고 맛있게 오전간식 먹고 유희실에서 즐거운 자유놀이시간을 가져봅니다 ㅎㅎ

하고 싶은 놀이를 마음껏 신나게 ~스스로 선택해 활동하네요✌️👍

보기에는 단순한 블록놀이 같지만 그 안에는 대화들이 오고 가면서 서로의 의견을 조율하는 방법을 자연스레 알아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환하게 때로는 진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울 00이 이번주도 활기차게 마무리합니다 ㅎㅎ

 오후 간식과 점심도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울 꽃잎반 친구들 주말 잘 보내고.. 하하 호호!! 웃으며 월요일에 만나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

!!! 이번주는 서연이도 울 선우도 엉덩이가 아프네요😭

00 오늘은 응가 1번 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