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속 리뷰

스마트폰(핸드폰) 삼각대 리뷰~!

by 비나안비나 2022. 9. 22.
반응형

요즘은 오라인 판매를 위해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크면서 제가 없어도 리모컨으로 찍을 수 있게 나름 가성비 따져서 구입했어요.
셀카봉은 2개 정도 있어서 삼각대를 보고 있었는데 수평계까지 있어서 평지가 아닌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기특한 모델이네요. 그게 바로바로~ <BANADA 스마트폰 4단 삼각대 5종 세트>이에요.

실버랑 블랙이 종류로 있는데 전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얘들이 들고 지팡이처럼 뛰어다녔어요.
이제 17개월짜리 두 꼬맹이가 웃겼어요. 하지만 금액이 저렴하다 보니 리모컨 뒷부분 뚜껑이 휘면서 안 닫히더라고요.
너무 속상하지만 테이프로 봉인했어요.


각도 조절 가능하고 블루투스 리모컨이라 편리성도 돋보여요.
다 쓰고 삼각대 다리에 딱! 붙이면 끝!!

그리고 리모컨 분실 위험이 적게 리모컨 홀더가 있어서 휴대하기 좋고 삼각대 보관용 주머니가 있어서 여행이나 캠핑 잠깐 어디 둘 때도 용이해요.

 

사실은 뭔가를 찍을 때 손이나 다른 급조한 물건에 이리저리 굴려가며 사직 찍어봤자 안 되겠더라고요.

그나마 목에 걸어서 할까 싶어서 다른 목걸이형 거치대를 구입해서 사용해봤어요.

 

목걸이형 스마트폰 거치대 착용 동영상

근데 목 뒤 쪽과 어깨에 무게가 가중돼서 힘들기도 하고 문제는 너무 흔들거려서 상품을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나마 저렴이를 사서 다행이죠. 혹시라도 목걸이형 핸드폰 거치대를 사실 생각이면 대가 굵고 가볍지만 미끌거리지 않으며 목 뒤 쪽이 폭신 짱짱한 걸로 고르세요. 

 

어때요? 스마트폰 4단 삼각대는 약간의 아쉬운 점이 없지는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할만하죠?

22년사진 추석 이미지

저는 상품 소싱하고 온라인 판매전 사진을 찍거나 아이들과 곰 남편과 저 4명 함께 찍고 싶을 때 사용하려고요.
삼각대 이용해서 시원한 가을, 겨울과 핼러윈과 크리스마스 등 기념에 사용하세요.

 

 

반응형